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AJ ICT
CEO 메시지
기업의 전략적 Business Partner로서 고객의 성장과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민첩한 디지털화의 선도 기업이 되고자합니다.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움들을 극복해야 했던 언택트 시대를 넘어서 변화와 도전에 민첩하게 반응해야 하는 “지능화되는 연결, 관계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기업은서비스, 데이터, 비즈니스를 연결시켜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인프라와 프로세스 모두의 디지털화에 집중해야 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깊이와 넓이가 변하는 관계, 즉 고객과의 관계, 기업 간의 관계, 산업 및 시장과의 관계에 기술력과 민첩함을 함께 갖추어 대응해야 합니다.

AJ ICT는 20년간 다양한 계열사 사업을 통하여 보유한 ICT 운영 역량과 비즈니스 플랫폼화에 있어 매우 중요한 컨택센터 초기 셋업 및 운영 지원 역량을 함께 갖춘 회사로, 최근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핵심적인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더불어 1994년 설립된 ㈜그린벨시스템즈와의 합병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ICT 제품을 삼성, LG, 현대차 등 국내 유수 그룹 계열사 및 금융, 공공기관에 납품하며 대규모 설치 Project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과 기술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더욱 강력한 ICT 역량을 갖추어 많은 기업의 전략적 Business Partner로서 고객의 성장과 가치 창출에 앞장설 수 있는 민첩한 디지털화의 선도 기업으로 달려나가겠습니다.

AJ ICT 대표이철